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신림역 가성비 맛집 - 숨겨진 맛집 신세대순대

 

주말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습니다 ㅋㅋ

 

남자들 5명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신림동마스터인 한 친구가 추천해준 식당 신세대순대.

 

가게가 정말 초라할정도로 허름하고 식당에는 50대 아저씨들이

 

막내일 정도의 처음 느껴보는 분위기의 식당이였죠.

 

 

 

 

 

 

 

 

 

 

가게 내부를 보시면 알겠지만 요즘의 식당과는 많이 다르죠?

 

엄청난 전통과 노하우가 느껴지는데요?

 

맛은 어떨지도 굉장히 궁금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기본적으로 가격이 넘나 착합니다!!

 

5명이서 순대볶음에 닭볶음탕, 볶음밥, 술까지 간단하게 먹었는데도!!

 

4만원 나왔으니 말 다했쥬?ㅋㅋㅋㅋㅋ

 

 

 

 

 

 

 

 

 

 

 

 

이걸 뭐라고하는지 모르겠지만!!

 

엄청 오래전부터 써왔던 흔적을 느낄 수 있었어요!

 

화력도 좋아서 금방금방 익혀 먹을 수 있죠~

 

 

 

 

 

 

 

 

 

 

 

 

 

 

일반적인 냅킨은 가라!!

 

휴지가 돌돌 담겨져있는 휴지박스좀 보세요 ㅎㅎ

 

허름한 식당 싫어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리지 않지만

 

저는 나름 분위기 좋다고 생각했어요~ !

 

 

 

 

 

 

 

 

 

 

 

 

순대볶음 中

 

가격은 아마 15,000원이였던걸로 ㅎㅎ

 

멀리서 찍어서 그렇지 불판 엄청 큽니다 ㅋㅋㅋㅋ

 

순대에 각종 야채, 양념이 담겨있어요~

 

순대말고 곱차도 있지용

 

 

 

 

 

 

 

 

 

 

 

 

 

 

사장님이 다 할머님들이여서 갖다주시기만 해도 감지덕지~

 

셀프로 팍팍 맛있게 볶아줍니다~!!

 

맛은~?? 꿀맛이죠 당연히 ㅋㅋㅋㅋㅋ

 

허름한 집은 증~말 맛없어서 파리만 나릴거나

 

숨겨진 맛집이거나 둘 중 하나인데

 

오늘의 선택은 200% 굿!

 

 

 

 

 

 

 

 

 

 

닭볶음탕이 더 대박이에요~!!!

 

이것도 가격은 그 정도인데 국물이 넘나 좋고

 

나주에는 볶음밥까지~!!! 사진은 없네요 ㅠ

 

신림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많이 드시고 싶다면

 

신림 신세대순대 추천드립니다~!!

 

전혀 신세대스러운 가게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맛이 짱이니까~!!분위기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