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신림 치킨 추천 : 삼형제 두마리치킨

 

안녕하세요~! 따발총입니다 ㅎㅎ

 

혼자 사는 자취생에게 치킨 한마리를

 

시켜서 모두 다 먹는 일이란 참 어렵더라고용.

 

정말 기분이 좋거나 엄청나게 치킨이 먹고

 

싶거나 하는 날에만 가끔 시켜먹습니다.

 

이 날은 기분이 좋아서 치킨도 먹고 싶고 해서

 

원래 제가 자주시켜먹던 투존치킨에서 사먹으려고 했어요.

 

근데 휴일인지 전화를 안받더라고요ㅡ,.ㅡ

 

 

 

 

 

 

 

 

 

 

 

 

 

 

 

 

그래서 배달음식 앱으로 급하게 검색을 해봤습니다.

 

저희 동네에서 많이 들어본 프랜차이즈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가장 리뷰가 많고 가장 평점이 좋은

 

신림 삼형제 두마리치킨이라는 곳!!!

 

어떤 맛인지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주문!

 

2가지 양념을 선택해서 순살로 먹을 수 있도록 주문을 했어요

 

저건 두마리가 아니라 한마리 반반 같은데

 

양이...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 사장님 곧 또 시킵니다 ㅎㅎ

 

 

 

 

 

 

 

 

 

 

 

 

 

 

 

 

 

 

 

 

 

 

 

 

짜자잔~~~ ㅎㅎㅎ

 

왼쪽은 간장마요치킨, 오르쪽은

 

삼형제 두마리치킨의 특제소스 치킨입니다.

 

비쥬얼 장난 없죠??

 

진지한 비주얼... 또 먹고 싶네요

 

양도 엄청나게 푸짐하답니다 !!

 

혼자 먹기에는 왠만한 성인 남자분들도 힘드실거에요.

 

두분이서 배불리 먹을 정도인것 같습니다

 

(2마리는 얼마나 양이 많을지,.. 3~4명은 먹어야할듯)

 

 

 

 

 

 

 

 

 

 

 

 

 

 

 

 

 

 

 

 

 

 

 

 

치킨만 먹으면 살짝 자극적이거나 느끼할 수 있죠?

 

크~ 알아서 파채가 따로 봉투에 담겨서 오니

 

파의 알싸하고 아삭아삭한 맛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신림동 삼형제 두마리치킨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