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수원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벨라




안녕하세요~

수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벨라 다녀왔습니다ㅎㅎ

위치는 세류 현대아파트 근처에 있구요!!














수원 레스토랑 벨라 입구입니다!

입구부터가 다르죠?ㅎㅎㅎ












내부는 분위기가 더 좋아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구요!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단품도 있고

코스요리도 있네요!!!













저희는 빠네파스타랑 피자를 주문했습니다ㅎㅎ











이피자는 생각보다 매웠어요...

이렇게 매운 피자는처음이네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ㅎㅎ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벨라!!

다음번에 코스로 먹고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