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서울 강남 감자탕 맛집 - 전주해장국

 

 

안녕하세요~! 따발총입니다 ㅎㅎ

 

오늘은 어제 맛있게 먹었던

 

감자탕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강남역 근처에 있는

 

전주해장국이라는 집입니다.

 

겉모습이 허름해도 정겹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라는게 무시 못하더라고요

 

 

 

 

 

 

 

 

메뉴 또한 맛집답게 간단합니다 ㅎㅎㅎ

 

뼈해장국, 감자탕정도가 끝이죠 ㅋㅋㅋ

 

가격도 다른 감자탕집에 비해, 그리고

 

강남지역에 비해 저렴하구요.

 

 

 

 

 

 

 

 

맛집은 여러가지 반찬들로

 

포장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반찬으로 나오는건 딱 잘익은

 

배추김치 한접시뿐인데요.

 

진짜 맛있습니다!

 

톡톡 튀면서 너무 짜지도 않고

 

너무 시지도 않은 진짜 짱맛!

 

 

 

 

 

 

 

 

 

 

오늘의 메인 감자탕!

 

진짜 여태 먹어본 감자탕보다 훨씬

 

국물맛이 깊고 맛있었어요!

 

감자탕 대자 하나 시키고 소주와 함께

 

좋은 사람들과 먹는 그맛은!

 

 

 

 

 

 

 

 

 

 

 

여러분도 이열치열 감자탕 한사바리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