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동래에서 알아주는 국밥맛집 ☆목촌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미 동래에서

국밥 맛있기로 소문난

 

목촌돼지국밥

 

집을 가봤습니다.

 

가게가 커서 정말 찾기가

쉬웠는데요.

 

동래역 2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인답니다 ㅎㅎ

 

입구에서 보니 사람도 많고

누가봐도 인기가 많아 보였어요!

 

메뉴도 국밥만 아니라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그중에 수육백반과

만두를 시켜 보았습니다.

 

 

 

 

 

다른 국밥집들과는 다르게

여기는 다데기가 없답니다!

 

다데기가 없어서 뭔가

어색했지만

다데기가 없어도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공기밥이 무료라네요 ㅎ.ㅎ

 

만두는 좀 뒤늦게 나왔는데요.

 

 

 

참 먹음직 스럽죠?

 

만두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맛집으로 소문날만하네요^^

 

동래에 간다면 한번쯤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