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강남역 시카고 피자! 시카고

안녕하세요~! 따발총입니다~!!!


에전에 피자마루에서 시카고 피자를 


먹었던 경험이 있엇는데요.


그 때 당시 치즈가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굉장히 짜고 자극적이다라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그래서 시카고피자라고 하면


그거 먹을 거면 라지사이즈 피자를 시키는게


더 낫다라고 생각을 했었죠 ㅋㅋㅋㅋ


















그러던 와중에 강남역에서 시카고 피자 전문으로


팔고 있는 음식점이 있더라고요.


가게 이름도 그냥 시카고 ㅋㅋㅋㅋ


진짜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는 어떤지 궁금해서


들어가서 먹어 봤습니다 !













일단 시카고피자가 다른 피자와 다른 점은


넓이는 더 작지만 두께가 장난이 아니죠 ㅎㅎ


시카고에서 먹은 시카고피자는 


피자 도우가 약간 계란빵 맛이 났습니다.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게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근데 목이 엄청 막힌다는...


그래서 역시나 한판 다 먹는데는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예전에 처음 피자마루에서 시카고피자를 먹었던 것 보다는


확실히 담백하고 맛있었는데요.


목이 많이 막하셔 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시킨 이것!


메뉴 이름을 잘 몰라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감자튀김에다가 무슨 고기볶은거 올려주는 건데


평범한 맛이지만 가격은 ㅎㄷㄷ


어찌됐던 좋은 식사였습니다 ㅎㅎ


맛잇는 점심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