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빵터지는 유머 사진들~!!!

 

 

 

 

월요병을 지나 왔는데 이제 화요일!!!

 

오후시간은 항상 졸립고, 이럴때 빵터지는

 

사진들을 보면서 졸음도 가게 하고 활기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싶어요~ 빵터지는 유머

 

혹은 사진들을 준비했습니다~!!

 

 

 

 

 

 

 

 

 

 

 

 

 

 

 

 

 

 

 

 

 

 

 

 

 

 

 

 

 

 

 

 

 

 

 

 

 

차례대로.......ㅋㅋ 어이없이 뻘하게

 

빵터지는 ㅋㅋㅋ 사람이 이렇게 웃길수도

 

있구나 싶습니다..ㅋㅋ 가운데서 김종민의 조율!!

 

 

 

 

 

 

 

 

 

 

 

 

 

 

 

 

 

 

 

 

 

 

 

 

 

 

 

 

 

 

 

 

 

 

 

 

 

 

 

 

 

 

 

 

슈퍼마리오가 버섯먹고 커지는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는 아니지만 저 떨리면서

 

커지는 듯한 착시효과는 ㄹㅇ 입니다 ㅋㅋ

 

보고 빵터지는 사진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롤이 한국에 들어온지

 

오래되지 않았을때 GM이랑 유저랑

 

소통이 많았는데 그때 GM의 극딜 ㅋㅋ

 

마지막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지는 유머 ㅋㅋㅋㅋ

 

즐겁게 보셨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