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빵터지는 사진들 모음!!

 

 

 

 

 

 

 

 

 

 

 

덮고 지칠때는 힘이 잘 나지 않아요 ㅠ

 

그럴땐 웃음이 제일가는 약!!!

 

빵터지는 사진들 보고 힘내시길 바래요.

 

 

 

 

 

 

 

 

 

 

 

 

 

 

 

 

 

 

 

 

 

 

 

 

 

 

 

 

ㅇㄱㄹㅇ 사진.... 사진과 실물의

 

차이는 엄청나죠 ㅋㅋㅋㅋㅋㅋ

 

뭔가 비슷한데 다른걸 넘어선 재창조!

 

 

 

 

 

 

 

 

 

 

 

 

 

 

 

 

 

 

 

 

 

 

 

 

 

 

 

 

 

 

 

 

 

 

제목 = 리퍼 궁온 ㅋㅋㅋㅋ

 

이게 뭔지.....부딪치지도 않았는데

 

막 날아가는 연기.. 그리고 막 돌고 있는..ㅋ

 

리퍼궁온 혹은 휠인드!!ㅋㅋㅋㅋㅋ

 

 

 

 

 

 

 

 

 

 

 

 

 

 

 

 

 

 

 

 

 

 

 

 

 

 

 

 

 

 

 

 

 

 

지각을 해서 회사 선배에게 카톡을 보냈는데 ㅋㅋㅋ

 

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나두 ㅋㅋㅋㅋ 조정석이라서 더 빵터지는

 

사진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더운날 힘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