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핸드폰액정깨졌을 때 배경화면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따발총입니다~

 

핸드폰 액정이 깨지면 참 짜증나죠?

 

저도 얼마 전에 여행을 갔다가

 

핸드폰을 떨어뜨려서 액정이 깨졌는데요.

 

그런 빡침마저 센스로 승화시키는

 

팁을 가진 분들이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 중에서

 

깨진 부분과 적절하게 위치를 맞춰서

 

배경화면까지 ㅋㅋㅋㅋㅋ

 

저도 한번 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