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깃대봉 냉면집

간만에 와이프랑 냉면을 먹으러 갔어요

 

저 때문에 좋아하게된 냉면의 명가

 

깃대봉을 갔습니다.

 

매번 먹을때마다 매워서 죽을려고 하지만

 

또 다시 먹고 싶어지는 냉면이죠^^*

 

 

이번에 가격이 오르면서

 

메뉴판이 아주 조금

 

바뀐것 같더라고요

 

태극기도 들어가있네요

 

대한민국의 대표 냉면을 말하고 싶었던것 같습니다. ㅎㅎ

 

 

 

요즘 맛집들은 방송은 기본적으로

 

나와야지 사람들이 찾는것 같습니다.

 

메스컴과 온라인이 발달되면서

 

입소문이 상당한

 

매출에 지장이 있는것 같아요^^*

 

 

 

여기는 보면 직원들이 거의 바뀌지가 않는것 같아요

 

가족들과 일하고 있지만

 

일하시는분들도 거의

 

매번 본 분들이 있는것보니까

 

사장님이 괜찮은가봐요^^*

 

 

전 오늘

 

보통맛으로 비빔을 도전합니다.

 

너무 매워서 절반정도 먹은것 같아요

 

하~ 역시 보통맛은 매워요 ㅎㅎㅎㅎ

 

 

우리 와이프는

 

매운맛 물냉면

 

면은 조금 주고 국물은 많이

 

시원하게 드시네요 ㅎㅎ

 

 

만두가 빠지면 안되죠~

 

매운맛을 잡아주기도 하고

 

어떻게 비냉에는 딱인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열심히 잘 먹었습니다.

'숨은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청동 한정식당  (0) 2017.12.15
성신여대 대한맥주집  (0) 2017.12.05
[종로3가맛집] 설가온 2부  (0) 2017.10.12
[종로3가맛집] 설가온  (0) 2017.10.11
[종로3가맛집] 고기집 선비옥  (0) 2017.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