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종로3가맛집] 설가온

대표님 생일이 10월 6일이네요

 

저희 이창현사장님이 대표님 생일 같이 저녁 먹자고 하셔서

 

종로3가에 있는

 

설가온

 

이라는 식당을 가게 되었습니다.

 

너무 좋은 한정식 가게라서 소개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쯤 가보시기 바랍니다.

 

 

간판부터가

 

웬지 모를 고급진감이 있지 않나요?

 

웬지 비싸보일것 같고

 

고급스러운의 줄임말

 

고급진감 ㅎㅎㅎㅎ

 

 

 

 

저희가 들어간 문이 동문이었습니다.

 

문이 동문과 서문으로 나뉘어져있더라고요

 

 

 

 

입구에 들어서자

 

예쁜 꽃이 반겨주던데

 

이게 연꽃인가요?

 

어디서 많이 본 꽃인것 같기는한데

 

요즘 어플보면 사진 찍어서

 

보여주면 어떤 꽃인지도 알려주고 하는것 같던데

 

누가 좀 알려줄래요?

 

 

 

동문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찍은 설가온의

 

전경입니다.

 

딱 봐도 고급지죠? ㅎㅎㅎ

 

 

 

저희가 예약을 한 방입니다.

 

천근영부장님이 먼저 착석을 준비하고 있네요

 

오늘 저희 식사 예정 멤버는

 

천부장님 제외하고 총 4명

 

이렇게 총 5명이서 식사를 하게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웬지 메뉴판이라고 하면 안될것 같은 느낌인데

 

메뉴판을 좀더 고급진 단어로 뭐라고 표현하면 좋을까요?

 

아는 사람?

 

 

 

소주가 7천원입니다.

 

다른것은 분위기나 봐서 이해를 하겠는데

 

소주는 그래도 좀 비싸더라고요

 

7천원짜리 소주라

 

많이 먹어야겠네요^^*

 

 

기본 상차림은 여기까지입니다.

 

내일은 나오는 음식을 순서대로 소개를 해드릴테니까

 

내일 다시 보죠^^*

'숨은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깃대봉 냉면집  (0) 2017.10.19
[종로3가맛집] 설가온 2부  (0) 2017.10.12
[종로3가맛집] 고기집 선비옥  (0) 2017.10.02
[종로곱창] 종로황소곱창  (0) 2017.10.01
성신여대맛집 "독"  (0) 2017.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