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도

포항여행 - 성류굴 탐험기

포항은 태어나서 두번째 가는거네요

 

처가집이랑 해서 같이 포항을 가게 되었는데 저희는 서울에서 기차타고 내려갔습니다.

 

포항역에서 내려서 첫번째로 갔던곳이 횟집이고 그 다음이 성류굴이라서

 

간단하게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포항역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넓더라고요

 

헌데 주변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허허벌판입니다.

 

 

아는 사람들만 간다는

 

우목회집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그저그렇던데 ㅎㅎㅎ

 

 

그 앞에 바다입니다.

 

산호초인지

 

바다 색깔이 참 독특했습니다

 

처음에는 쓰레기인지 알았습니다.

 

 

형님 딸입니다.

 

어찌나 애교가 많은지~ㅎㅎ

 

 

 

포항 술은

 

" 맛있는 참"

 

이라고 합니다.

 

순하더라고요

 

 

성류굴입니다.

 

어떤 굴인지 한눈에 볼수 있겠죠?

 

동굴이 낮아서

 

힘들었습니다.

 

 

 

박쥐도 사네요

 

 

신기해서 찍었는데

 

제대로 안찍혔네요

 

암튼 동굴이 전체적으로 너무 낮아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고생이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