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주말 일정(결혼식,돐잔치) 2부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주말 일정 2부

 

돐잔치를 ㅎㅎㅎㅎ

 

돐잔치는 너무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몇장 밖에 못찍었네요

 

 

 

한준혁사장님의

 

둘째

 

돐잔차이입니다.

 

요즘 애 낳을때가 되었는지

 

애들을 보면 너무 이쁘네요

 

 

 

돍잔치 장소인데

 

전체적인 느낌이

 

자유로운 패밀리레스토랑 같은

 

느낌입니다.

 

부페 이용과 더불어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코스로 나오는데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괜찮더라고요

 

 

허브물입니다.

 

그냥 물을 주지 않는 센스

 

로즈마리

 

허브중에 그나마 키우기 쉬운 허브이긴하죠

 

물맛이 허브맛이 난것이

 

별로입니다.ㅎㅎㅎ

 

물은 그냥 깨끗한 물맛이어야지 제일

 

좋은것 같아요

 

 

 

스테이크인데

 

깔끔하게 나오더라고요

 

비쥬얼도 괜찮고

 

고기맛도 부드러워서 괜찮았습니다.

 

마늘 익혀서 좀 줬으면 어땠을까?

 

소스를 한개말고 한개 더 올려주면 어땠을까?

 

 

 

 

2개를 가지고 있었는데

 

한개도 당첨이 안되다니

 

역시 난 운이 없나봐요 ㅠㅠ

 

이렇게 또 주말을 보내게 됩니다.

 

담주에 또 결혼식이 있는데

 

담주 스토리도 결혼식으로 채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