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빵터지는 웃긴 사진들 모음~!

 

 

 

 

 

 

 

 

 

인터넷 돌아다니면서 모은 웃긴 짤들 대방출~!

 

덥고 힘들때면 웃으면서 힘내서 건강하게

 

보내길 바랍니다~~

 

 

 

 

 

 

 

 

 

 

 

 

 

 

 

 

 

 

 

 

 

 

 

 

 

 

 

 

 

오버워치 빵터지는 사진 ㅋㅋ

 

극적인 부자상봉..

 

존슨과 존슨즈베이비의 만남 ㅋㅋㅋ

 

근데 심지어 적으로 만남

 

 

 

 

 

 

 

 

 

 

 

 

 

 

 

 

 

 

 

 

 

 

 

 

 

 

 

아빠의 사랑은 뚫어뻥으로 ㅋㅋ

 

애기도 빵터지는 마성의 뚫어뻥 ㅋㅋ

 

 

 

 

 

 

 

 

 

 

 

 

 

 

 

 

 

 

 

 

 

 

 

 

 

 

 

 

 

 

 

 

 

 

 

 

 

 

프로배구에서 나오는 빵터지는 모습 ㅋㅋ

 

팀킬을 당하는 웃긴 사진~!!!

 

재밌게 보셨나요~!? 웃으면서 지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