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종로3가 소고기집 [종로3가 맛집 서울식당]

오늘은 종로3가에 숨은맛집인

 

숨은맛집은 아닌것 같고....

 

암튼 소갈비살 전문점인

 

서울식당을 갔어요~~~ 우후후후후후후

 

 

자체적으로

 

빛이

 

빤짝빤짝 

 

떡갈비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오늘 방문하게 된 곳은

 

수많은 고기집중에

 

단연 돋보이는

 

서울식당 소갈비살 전문점

 

너무 기대됩니다 ^^*

 

 

메뉴는 그렇게 화려하지는 않아요~

 

처음 올때는 셋트메뉴를 시킬까하다가

 

소갈비살 전문점이라고 하니

 

오늘의 메뉴는 소갈비살

 

사장님~~

 

여기 소갈비사 2인분 주세요

 

물론 소주도 후레쉬 한 녀석으로

 

한병주시고요

 

 

주문을 시켜놓고

 

잠깐

 

가게 구경을 좀 했어요

 

가게가 크지는 않습니다.

 

다만 딱 소주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기둥같은곳에 이것저것 덕지덕지

 

붙어있는것 보이시죠?

 

물품 받고 받는 영수증 같은것 같아요

 

사장님이 너무 시크하셔서

 

못물어보긴 했지만요...

 

암튼 1++등급 소고기를 판다는

 

그런 증서같은것?

 

 

잠깐 가게 구경을 하는 사이

 

기본 반찬들이 들어왔네요

 

기본적인 반찬은 어디를 가던

 

큰 차이가 없네요

 

빨리 고기랑 숮에 불이

 

들어와야 할텐데

 

오늘따라 더욱더 고기가 기다려지에요

 

 

오늘 여기에 있는 불판을 다

 

써버리겠다는

 

마음가짐으로

 

ㅎㅎㅎㅎㅎㅎ

 

 

소갈비살

 

드디어 소갈비살이 그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면서

 

나왔어요~~

 

와~ 제가 진짜 아시다시피

 

사진을 잘 못찍는데도

 

보이시죠?

 

맛있어 보이죠?

 

그럼 구워볼까요?

 

 

양은 솔직히 가격에 비해서

 

적은편같습니다.

 

불도 잔잔하니

 

딱 굽기 좋은 정도

 

사장님 왈

 

옆에 소스에 푹 찍어서

 

고추하나 마늘 하나랑

 

백김치랑 싸먹으면

 

아주 굿이랍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ㅎ

 

또 가고 싶네요 ㅠㅠ

 

 

 

금새 깨끗히 비워버렸어요 ㅠㅠ

 

어떻게 ㅠㅠ

 

웬지 앞으로 자주 올것 같아서

 

다른 메뉴도 한번 맛볼려고~~

깍둑갈비

 

를 시켜보았습니다.

 

이건 별로입니다. ㅎㅎ

 

암튼  다음에 가면 갈비살을 메인으로

 

다른것도 시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고 즐거운 저녁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종로3가에서 고기가 땡긴다~~

 

괜찮은 소고기를 먹고 싶다~~

 

그럼 한번 가보세요 ~

 

후회하지는 않았던것 같습니다. ~^^*

 

 

 

개인적인 평가

 

★★★★★

 

서비스 ★★☆☆☆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