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오쭈 후기 입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쭈 후기입니다!

오쭈는 워낙 유명해서 다들

한번쯤은 가보셨을꺼 같은데요!

쭈삼에 크림막걸리가 그렇게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ㅎㅎ

저희는 쭈삼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좀 더 맵게 먹기 위해서

양념을 추가로 넣었습니다!!!

이렇게 보니까 고기가 적어보이네요ㅠㅠ










치즈 퐁듀 입니다!!!

조금 맵게 해도 

치즈퐁듀에 찍어먹으면 덜 매워지기때문에ㅎㅎ









오쭈의 장점은

가만히 있어도

알바분들이 직접 다 해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매운 음식이 먹고싶으실때

오쭈 가셔도 괜찮을꺼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