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도

곡성 여행 2탄

 

 

 

 

 

 

 

곡성역에서도 가깝고 곡성에서 유명한

 

곡성장미축제입니다

 

제가 갈때가 축제기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여러군데의 입구가 있는데

 

이쪽은 장미공원과 기차마을이 겹쳐있는곳의

 

입구입니다.

 

사방데서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는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장미공원의 장미들을

 

설명해줄게요

 

 

 

 

 

 

 

 

 

 

 

첫번째 장미

 

.

 

.

 

.

 

 

 

 

 

 

 

 

두번째 장미

 

.

 

.

 

.

 

 

 

 

 

 

 

 

 

세번째 장미

 

.

 

.

 

.

 

 

 

 

 

 

 

 

네번째 장미

 

.

 

.

 

.

 

 

 

 

 

 

 

 

 

다섯번째 장미

 

.

 

.

 

.

 

 

 

 

 

 

 

 

 

여섯번째 장미

 

.

 

.

 

.

 

 

 

 

 

 

 

 

 

 

일곱번째 장미

 

.

 

.

 

.

 

 

장미가 너무 많아서 찍다가

 

포기 ㅎㅎㅎㅎ

 

암튼 가면 알겠지만 장미가 진짜많아요

 

 

 

 

 

 

 

 

 

 

 

 

여기는 장미로 만든

 

미로공원이네요

 

크지는 않지만 다양한 이벤트로

 

공원테마를 꾸민것에 대해서는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

 

 

 

 

 

 

 

 

 

 

 

 

여기도 사진찍기 좋은 장소

 

온통 장미 관련된

 

조형물들이네요

 

 

 

 

 

 

 

 

 

 

 

장미공원 중앙에

 

위치한

 

호수?

 

정말 깔끔하게 잘 해놔서

 

시원한 느낌마저 들더라고요

 

이런곳에 살고 싶은데요 ㅠㅠ

 

 

 

 

 

 

 

 

 

호수 가운데에 있는

 

소망정

 

북을 3번치고

 

소원을 비는곳입니다.

 

 

떼돈벌게해주라고

 

빌었습니다. ㅎㅎㅎ

'여행지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곡성여행 3탄  (0) 2018.05.29
곡성여행 1탄  (0) 2018.05.25
코타키나발루 여행 다녀왔어요~!  (0) 2017.07.07
3월 제주도여행  (0) 2017.03.07
2017 밤도깨비 야시장  (0) 2017.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