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도

코타키나발루 여행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따발총입니다~!

 

계속되는 장마로 우중충한데요,

 

저는 지난 일요일부터 말레이시아

 

코나키나발루로 여름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화창한 날씨와 아름다운 바닷가와

 

자연 풍경을 보면서 힐링하고 왔는데요~!

 

올 여름 휴양지로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코타키나발루에서

 

배를 타고 들어간 마무틱섬입니다~!

 

호핑투어 신청을 해야 갈 수 있는데요.

 

하얀 백사장과 에매랄드 빛 푸른 바다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햇빛이 정말 뜨겁다 못해 따가울정도로

 

내리 쬐지만 똥폼을 잡아줍니다 ㅋㅋㅋ

 

휴양지에 갈 땐 썬크림 꼭 챙겨가시고

 

선글라스도 가져가셔요~!

눈으로 보는 것보다 역시 카메라가 못따라가네요...ㅠㅠ

 

 

 

 

 

 

 

 

 

 

 

 

 

 

 

 

 

 

 

여기는 나나문비치.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석양으로

 

손 꼽힐만큼 아름다운 노을을 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답다는 곳이 바로

 

나나문 비치랍니다.

 

왜 3대 석양이라고 불리는지 확실히 느낄만큼

 

멋진 노을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

 

신나서 높게 점프하고 사진 찍었습니다.

 

 

 

 

 

 

 

 

 

 

 

 

 

 

 

 

 

 

 

 

밤에는 역시 하루 수고한 의미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간단하게 맥주와 모히또 한잔씩~!

 

벌써 또 가고싶네요 ㅋㅋㅋㅋ

'여행지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곡성 여행 2탄  (0) 2018.05.28
곡성여행 1탄  (0) 2018.05.25
3월 제주도여행  (0) 2017.03.07
2017 밤도깨비 야시장  (0) 2017.03.07
[고속버스]동서울종합터미널 에서 광주종합버스터미널 까지  (0) 2017.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