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도

3월 제주도여행

회사에서 부서장 이상 워크샾 일정이 잡혔어요^^*

 

장소는 제주도~~

 

여행이라는게 참 설레는 단어인것 같아요~

 

이번 제주도 여행때는 사진을 많이 찍어서

 

포스팅 대작이 나올것 같아요 ㅎㅎㅎ

 

 

 

새벽 4시 30분에 일어나서

 

졸린 눈을 비벼서 김포공항에 도착했어요

 

5시50분 비행기라서

 

오늘은 아침부터 조금 서둘렀네요

 

비행기 손님의 40%는 골프

 

40%는 등산일정도로

 

골프와 등산 여행객들이

 

많더라고요~

 

 

김포에서 출발해서

 

제주도에 6시30분 도착 예정

 

비행기는

 

여러번타도 힘들어요 ㅠㅠ

 

고소공포증도 있는데다가

 

귀도 아프고 ㅠㅠ

 

무서워요 ㅠㅠ

 

 

입국하기 위해서

 

줄을 서고 있는 분들~~

 

어디서 많이 본 분들이

 

서 계시네요 ㅎㅎㅎ

 

 

 

입국하기전에

 

이사님과

 

사진 한 컷

 

갸름한 얼굴이

 

부었네요 ㅠㅠ

 

 

어제 술좀 먹었더니

 

아이스크림 하나 사서

 

속을 시원하게 만든다음에~~

 

 

비행기에 탑승

 

긴장

 

긴장

 

긴장....

 

 

어제 먹은 술때문에 그런지

 

자고 일어나니

 

제주도네요 ㅎㅎ

 

제주도에 왔던걸 증명하기 위해서

 

돌하루방도

 

찍어주고~

 

 

요즘은 렌트카를 공항에서 바로 받지 못하고

 

어디 들러서

 

차를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기다리다가 지루해서

 

인형뽑기를 했는데

 

거기에 현금 5만원이 들어있는

 

인형을 발견

 

신기해서 한컷. ㅎㅎ

 

다들 밑에 돌이 있을거라고 안뽑더라고요.ㅎㅎ

 

나중에 갈때 차 반납할때 물어보니

 

다들 저희같은 생각을 해서

 

인형뽑기 사장님이 인형을 뺐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자 그럼 1박 2일에

 

제주도 여행을 출발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