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성신여대 소고기집 맛난곳

평소에 소고기보단 돼지고기를 좋아해서

 

소고기는 잘 먹지 않는 편인데

 

오늘은 웬지 소고기가 땡겨서

 

집 근처에 소고기 집을 알아보던중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

 

미우의 야끼니꾸

 

 

 

돼지고기라고

 

다 같은 돼지고기라

 

아니란것을 말해주고 싶었던것 같습니다.

 

 

 

 

소고기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손님들이 주문을 망설일까봐

 

자주 나가는것들은 별까지

 

그려놓으셨네요 ^^*

 

 

 

 

한마디로 불고기네요

 

 

 

 

 

고기 퀄리티가 대박입니다.

 

 

 

 

일단 가장 밑반찬이 나옵니다.

 

특이한게

 

소고기집에서 와사비가 나옵니다.

 

소고기를 먹다보면

 

좀 느끼하다고 할까? 좀 질리는 맛이 있자나요

 

그걸 와사비로 잡으라고 주는것 같아요

 

사장남이 소고기를 먹어보신분인거죠 ㅎㅎㅎ

 

 

 

 

 

된장찌개가 나와야지 제맛이죠~ ㅎㅎ

 

국물이 소고기를 넣고 끓여서 그런지

 

좀 진하다고 해야 할까?

 

궁금하시면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심이~

 

 

 

 

 

눈꽃마블링 눈꽃진꽃

 

와 ~~

 

발음하기도 힘들어요

 

술도 안먹었는데 발음이 힘들어서

 

주문하면서

 

순간 제가 술 취한줄 알게되는

 

발음

 

 

 

 

 

 

이베리코 흑돼지

 

소고기만 먹기 뭐해서

 

이집에서 맛있다는 돼지고기도 먹어봅니다.

 

역시 돼지고기가 진리인 듯

 

 

 

마지막으로

 

야기니꾸

 

아까 말한 불고기입니다.

 

이집에서 괜찮다는 메뉴 3가지는 다 먹어보고 가네요

 

 

============================================================

개인적인 평가

 

맛 ★★★★☆

 

서비스 ★★★★☆

 

가격 ★★★☆☆

 

 

'숨은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3가 고급스런 분위기 경복궁  (0) 2018.03.06
성북동 떡국 먹으로 고고싱  (0) 2018.01.12
점심은 강남역 스파게티  (0) 2018.01.03
삼청동 한정식집  (0) 2017.12.20
삼청동 한정식당  (0) 2017.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