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종로곱창] 종로황소곱창

최근에 급 곱창이 땡기더라고요

 

곱창 괜찮은데가 어디 없을까?

 

고민하던중에 저희 학원 본사가 위치한 종로3가에

 

괜찮아보이는 곱창집이 있길래

 

직원 2명을 불러서 가보았어요~

 

으리으리한 곱창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종로황소곱창

 

일본분들이 많이 오는지

 

일본말로도 적혀있네요

 

곱창은 역시 소곱창이죠^^*

 

 

 

손님들이 직접 지어줬다고 하네요

 

여 - 여기가

 

진 - 진짜

 

곱 - 곱창이다

 

이름 기가막히게 지어놨네요^^*

 

작명센스가 타고났네 ㅎㅎㅎ

 

 

점심특선메뉴도 있어요

 

와~ 저 한우곱창전골

 

너무 너무 땡긴다

 

비쥬얼이 완전 깡패입니다

 

나중에 점심때 올릴 있으면

 

꼭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이게 메뉴판입니다

 

사장님이 메뉴판에 대한 투자는 할

 

생각이없으신것 같습니다.

 

뭐~~

 

메뉴판이 중요한가요? ㅋㅋ

 

맛만 있으면 되지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가 이렇습니다.

 

곱창집처럼 보이나요

 

흔한 고기집 같은 분위기입니다.

 

고만고만한 분위기

 

 

 

여기 특이한점 첫번째가 소주인데

 

소주가 다 슬러시되어서 나옵니다

 

한잔 따르면~~~~~

 

 

 

요렇게 살얼음이 동동 띄어져있어서

 

웬지 도수가 더 낮은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날 술을 빨리 먹었나?

 

암튼 완전 시원하고 좋습니다.

 

슬러시 소주도 이 집의 특징일것 같습니다.

 

 

옆으로 보세요

 

지금까지 글 읽다가 눈 아플까봐

 

중간에 한번 고개좀 돌리라고

 

작성자의 쎈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천엽과 간입니다.

 

소주 한병 까기에는 아주 좋은 안주죠

 

 

황소알곱창이라는

 

이 집만의 특색있는 곱창입니다.

 

뭔가 싶었더니

 

육우곱창이더라고요

 

이거 3인분 먹고 일반 소곱창과 비교해보고 싶어서

 

일반 소곱창 2인을 더 시켜봤는데

 

황소알곱창이 비싸서 그런지

 

곱도 더 많은것 같고

 

좀 더 부드럽다고 할까?

 

암튼 더 맛있었던것 같긴 합니다.

 

개개인마다 다소 차이는 있는것 같아요

 

저희는 3명이서 갔는데

 

한명은 일반 황소곱창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이제 노릇노릇하게 구웠으니

 

먹기 시작해봐야죠

 

아주 아주 배터지게

 

맛있게 먹기 시작합니다

 

 

소곱창을 5인분 먹고 부족해서

 

대창도 하나 시켜봅니다.

 

대창은 솔직히 별로 맛이 없네요

 

대창 맛이 다 고만고만 할거라고 생각하지만

 

분명 집집마다 차이가 있는데

 

여긴 소곱창만 드셔야 할것 같아요

 

오늘도 직원들과 즐거운 저녁을 하고 이제는 집으로 갑니다^^*

 

 

물고기들이 정말 여유롭게 다니네요

 

제가 보는 시각에서는 여유로워보이지만

 

애들도 나름 힘들게 어항속에서

 

살아가고 있겠죠?^^*

 

오늘 하루도 남들보다 더 피터지게 사는 하루가 되세요

 

 

개인적인 평가

 

★★★☆☆

 

육우곱창이란것이 특색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엄청 맛있거나 그러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너무 평범한 맛이라고 할까요

 

서비스 ★★★☆☆

 

전체적으로 서비스가 나쁘진 않는데

 

좀 어수선한것 같습니다.

 

가격 ★★☆☆☆

 

소곱창은 비쌉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