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빵터지는 웃긴 사진

 

 

 

 

 

 

 

 

 

 

안녕하세요, IT용쌤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먹고 졸릴때 보기 딱 좋은 웃긴 사진들을

 

준비했어요! 빵터지는 애들을 모은거라서

 

웃으실 준비는 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먼저 효과적인 단톡방 배경사진이에요.

 

혹시라도 실수를 하면 안되는 카톡 단톡에

 

배경으로 깔아두면 딱 좋은 웃긴 사진이에요.

 

저는 마지막 피리에서 빵터져서 웃어버린 ㅋㅋ

 

 

 

 

 

 

 

 

 

 

 

 

 

 

 

 

 

 

광고가 조금 이상합니다...분명히

 

마약을 하지 말라는 경고인 것

 

같은데 왜 저는 마동석 아저씨가

 

더 무섭죠?ㅋㅋㅋ뭔가 이상한 빵터지는

 

사진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상한 화환 사진 ㅋㅋ

 

고기가 친절하고 사장님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웃기지만

 

진지빨고 보면 뭔가 무섭기도 한

 

하지만 빵터지는 사진이에요 ㅋㅋㅋ

 

 

 

 

 

 

 

 

 

 

 

 

 

 

 

 

 

 

 

잘못된 번역의 사례 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읽어보면 빵터지는 내용이에요.

 

닭똥집은 치킨 애스홀 하우스 ㅋㅋㅋㅋ

 

육회는 식스타임즈 ㅋㅋㅋㅋㅋㅋㅋ

 

구글 번역기돌리고 검토도 안했나보네요.

 

 

 

 

 

 

 

 

 

 

 

 

 

 

 

 

 

 

 

너무 당연한 내용인데 진지해서 ㅋㅋㅋ

 

하지만 저걸 지키지 않는 분들도 많죠.

 

음주운전은 자제하자구요! 어쨋든 분위기가

 

너무 웃긴 사진이에요!!

 

 

 

 

 

 

 

 

 

 

 

 

 

 

 

 

 

 

 

 

 

 

마지막은 움짤입니다. 여자 프로농구에서

 

나온장면인데 멋있게 뒤로 패스를 하는 듯

 

하더니 튕기면서 퍽퍽 ㅋㅋㅋㅋㅋ

 

반응도 웃긴 빵터지는 사진 ㅋㅋㅋㅋ

 

글 마무리 할게요 즐거웠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