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트위터 아무말 대잔치!!!

 

 

 

 

 

안녕하세요, IT용쌤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SNS에서 떠도는

 

아무말 대잔치입니다!

 

그냥 너무 과하지 않은 선에서

 

생각없이 하는 말이 웃음을 유발하기도 하죠.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잡히면ㄴ 가만두지 않겠습니다.

 

분노가 느껴집니다 ㅋㅋㅋㅋㅋ

 

저렇게 정중하게 저런짤으...

 

 

 

 

 

 

 

 

 

 

 

 

 

 

 

 

 

흔한 수포자의 분노 ㅋㅋㅋㅋㅋ

 

멘트가 어이없긴 합니다.

 

XX 쌈바라니 ㅠㅠㅠㅠ

 

 

 

 

 

 

 

 

 

 

 

 

 

 

 

엄청 귀여운 청설모.

 

사실 청설모 인상이 안좋았는데

 

저 밑에 포동이 너무 귀여운 것 ㅋㅋ

 

 

 

 

 

 

 

 

 

 

 

 

 

 

 

 

 

 

 

 

유행하는 포케몬고와

 

억울해보이는 풀포켓몬

 

뭔가 험한일을 겪은 것 같은 느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