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데이터 주의!! 멋있는 장전 장면

 

 

 

 

 

 

 

 

 

 

 

 

 

 

 

총을 쏘고 재장전 하는 장면도 간지나고

 

멋있게 하는 경우가 많아요. 터미네이터2에서

 

아놀드 슈왈츠 제네거가 샷건을 돌려서 장전

 

했던 장면등이 유명하죠. 일반인들의 사격

 

훈련과 함께 멋있고 간지나게 장전하는 장면!

 

 

 

 

 

 

 

 

 

 

 

 

 

 

 

 

 

 

 

 

 

 

 

 

 

 

 

 

 

가장 유명한 터미네이터2의 장면

 

슬로우 모션으로 보니까 더 부드럽게

 

넘어가네요. 총에는 응시한번 안하고

 

 

 

 

 

 

 

 

 

 

 

 

 

 

 

 

 

 

 

 

 

 

 

 

 

 

 

 

 

탁~탁 각이 잡힌채로 빠르게

 

재장전하는 미국의 군인!!

 

영화속 처럼 화려한건 아니지만

 

실용적이고 멋있어 보여요!

 

 

 

 

 

 

 

 

 

 

 

 

 

 

 

 

 

 

 

 

 

 

 

 

 

 

 

 

 

 

 

마지막은 화장실의 휴지 재장전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멋있으면서도 병맛이 터지는 ㅋㅋㅋㅋ

 

하지만 깔끔하고 굴리는 장면까지 완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