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한주의 시작은 재밌게 웃긴 사진으로!!

 

 

 

 

 

 

 

 

 

 

 

 

 

 

 

 

오늘도 어김없이 월요일이 왔습니다. 한주의

 

시작이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월요병없이 웃으면서

 

한주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웃긴사진들 모음입니다.

 

 

 

 

 

 

 

 

 

 

 

 

흔하지 않은 대학 동아리 홍보.

 

매년 새해가 되면 기대가 되는

 

검우회 동아리 홍보!! 전체이용가

 

검도답지 않은 폭력성, 공포, 약물 ㅋㅋㅋ

 

 

 

 

 

 

 

 

 

 

 

 

 

 

 

 

여자회원을 받으려는 그런 노력

 

호국맨이 모두 처리했으니 안심 ㅋㅋㅋ

 

논산으로 끌려간건가요 ㅠㅠㅠㅠ

 

임팩트 있는 검우회 홍보!!

 

 

 

 

 

 

 

 

 

 

 

 

 

 

 

 

 

 

 

원본은 서든어택2와 오버워치였는데

 

이렇게 바뀝니다. 그리고 이말년과

 

기안84의 그림이었는데 아주 좋은

 

패러디를 보여주는 검우회 홍보 웃긴 사진

 

 

 

 

 

 

 

 

 

 

 

 

 

 

 

 

 

 

 

 

박물관이 살아있다 ㅋㅋㅋ 근데 찔리네요.

 

저는 저기 주먹도끼보다 높은 학번인데

 

그러면 고생물인건가..싶습니다 ㅠㅠ

 

플로피디스크도 웃기네요 ㅋㅋㅋㅋ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무서운 아저씨

 

패러디!! 이리로 들어오도록해 ㅋㅋㅋ

 

들어가면 안될 것 같은데 막상 들어가보고

 

싶은 그런 마성의 웃긴 사진입니다.

 

 

 

 

 

 

 

 

 

 

 

 

 

 

 

 

마지막은 귀여운 아기의 작품!!

 

알파벳에 맞춰서 껴맞추는 것인데

 

그냥 우겨넣은 ㅋㅋ 설명도 웃깁니다.

 

똑똑하진 않지만 힘이 매우 세다 ㅋㅋㅋ

 

이거 끼워맞추고 있을 아기가 귀여울 것 같아요.

 

지금까지 웃긴 사진이었습니다. 웃으면서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