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IT직종 및 관계자는 답답한 웃긴 사진들

 

 

안녕하세요, IT용쌤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회사의 서버, 컴퓨터관리자가 보면

 

답답해 죽을 것 같은, 하지만 실소가 터지는

 

웃긴 사진 들을 준비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컴퓨터가 느려서 랜을 넣겟다는

 

회사직원. 당황한 관리자의 멘션

 

그렇게 해결되는게 아닐텐데...

 

 

 

 

 

 

 

 

 

 

 

 

 

 

회의실에 컴퓨터를 못키는 직원

 

전원버튼을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고

 

전원을 안켜놓은..세상에.. 컴퓨터로

 

업무를 어떻게 보는 것일까..

 

 

 

 

 

 

 

 

 

 

 

 

 

 

 

E-mail을 보낼지도 모르는 직원

 

이메일 주소가 그게아니잖아 ㅠㅠ

 

그럴거면 우체국을 가......

 

 

 

 

 

 

 

 

 

 

 

 

 

 

 

 

 

 

CD를 겹쳐넣은 근무자..

 

CD가 더 들어갈 공간이 없는게

 

당연하잖아 ㅠㅠㅠㅠ 예?WHAT?

 

이라고 묻는 근무자의 심정은

 

 

 

 

 

 

 

 

 

 

 

 

 

 

와이파이 개념을 모르는 사람 ㅠㅠ

 

와이파이브 ㅋㅋㅋㅋㅋㅋㅋㅋ

 

달관한 컴퓨터관리자의 와이식스로

 

업글해드릴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으셨나요~? 혹은 답답하신가요 ㅋㅋ

 

즐겁게 웃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