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웃긴 알바 경험담 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알바할 때 실수나 웃긴적 있지 않나요??

 

갑자기 읽다가 빵터져서 갖고왔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데 머리는 아팠을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표정이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런적 있어요...

 

얼굴 완전 빨개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메세진데 속았찌??!

 

 

 

해답을 얻었는데 찝찝ㅋㅋㅋㅋㅋㅋ

 

머릿속으로 한번 더 생각해볼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