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2번째 결혼기념일

어제 오늘 비가 오더니

 

오늘은 제법 날씨가 쌀쌀합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감기가 걸릴것 같습니다.

 

4월 27일은 저희 부부의 결혼 기념일 입니다.

 

이번이 2번째 결혼 기념일이네요

 

평소에 와이프가 가로수길 애기를 해서 이번 결혼기념일 저녁은 가로수길에 있는 킹콩이란 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간만에 칼질좀 해보려고요~^^*

 

 

 

식전빵으로 나왔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찍기도 전에 다 먹어버렸네요.

 

발사믹소스 같은데

 

은근히 깔끔하니 먹을만 하더라고요

 

 

결혼기념일이라서 와인도 한잔 했습니다.

 

한병을 다 먹었더니 은근히 취기가 올라오더라고요

 

 

드디어 스파게티가 나왔네요~

 

전 개인적으로 토마토보단 크림쪽으로 좋아해서 비프크림스파게티를 시켰습니다.

 

완전 맛있더라고요

 

 

와이프랑 같이 한컷 찍었네요~ㅋ

 

 

 깨끗이 다 비웠습니다. ㅎㅎ

 

너무 깨끗히 비운것 같네요 ㅠㅠ

 

 

안심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와~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또 배가 고파요

 

 

이건 제가 시킨것 ...

 

이름을 까먹었습니다 ㅠㅠ

 

암튼 이것도 겁나 맛있었습니다.

 

 

 

 

 

와이프님 사진 찟는게 재미붙였네요

 

또 찍어주라고 해서 또 찍었습니다.

 

 

 

이거마저도 다 비웠습니다.

 

다 먹고나니까 너무 배부르네요

 

이번 2주년 결혼기념일도 이렇게 잘 보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