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웃긴짤, 개비스콘 패러디 보면서 오후시간도 힘차게~!!!

안녕하세요~~!! 따발총입니다~~!!


무료한 오후 시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점심을 먹고 가만히 앉아 있으면 졸음이 밀려오기 시작하는데요.


이렇게 졸릴 때는 재밌는 걸 보고 활짝 웃어보는건 어떨까요~??

















게비스콘이라는 약이 있습니다,


소화불량이나 속쓰림 증상이 있을 때 먹는 약인데


게비스콘을 광고하기 위해 CF를 찍었던 것이 


수많은 패러디와 짤들을 남겼죠 ㅋㅋㅋㅋㅋ


모르시는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같이 공유하고 웃고 싶습니다 ㅎㅎ
















원래 CF내용은 속쓰림과 소화불량으로 고통스러워 하던 아저씨가


개비스콘 약을 먹고 활짝 웃으며 나아지는 내용입니다 ㅎㅎㅎㅎ


아무 패러디가 없는 상황에서만 봐도 표정이 너무 리얼하셔서 웃기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티즌들의 창의력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ㅎㅎ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할 수 있는지 ... 


학생들이 많은 공감을 할 수 있는 짤이 탄생한것 같네요 




















학생들만 스트레스가 있는 것은 아니죠~!!


직장인들도 격하게 공감할 만한 짤이 나왔네요 ㅎㅎㅎㅎ


진짜 처음에 이거 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ㅋㅋㅋㅋㅋ








무료한 오후 재밌는 사진 보시면서 힘내서 공부하고 일하자구요~!!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