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노원역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아주 아주 오래된 친구가

 

집에 놀러왔는데

 

어디를 갈까? 고민고민하다가?

 

예전에 티비보다가

 

노원쪽에 무한리필로 조개구이집을

 

봤던것이 기억나서

 

거기로 가기로 했어요

 

티비에서 볼때 조개뿐만 아니라 육류도 있고

 

여러가지 종류가 참 많았던것 같아서

 

한번쯤 꼭 가보고 싶었거든요

 

드디어 고고싱

 

 

노원 조개창고

 

 

 

 

 

 

 

 

 

누가 그러다라고요

 

사진 참 못찍는다. ㅎㅎ

 

이건 왜케 흔들렸을까요?

 

먹을데 가면 항상 먹는게 급하다보니

 

사진은 대충 찍게 되는것 같아요

 

뭐~

 

그래도 뭔지만 알면 되죠^^*(

 

 

 

 

 

 

 

 

 

 

 

 

소주, 맥구, 막걸리

 

기타 등등의 주류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있네요

 

먹고 싶은것들 골라가서 먹으면 됩니다.

 

저흰

 

소주파니까

 

소주로 통일

 

 

 

 

 

 

 

 

후식을 위한거겠죠

 

근데 여기까지 와서

 

라면을 먹을수 없어서

 

라면은 생각도 안했는데

 

역시 마무리는

 

라면 국물이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갈때

 

신라면 하나는 끓여먹고 갔지요.ㅎㅎㅎ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에

 

이렇게 다양한

 

육류들도 있습니다.

 

지금 사진으로 봐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건지 다 모를정도이네요

 

저흰 닭날개 위주로

 

30개정도 먹었던것 같은데

 

전 진짜 맛있게 먹고 왔어요

 

 

 

 

 

 

 

김치랑 갖가지 야채들이인데

 

저흰 손도 안되었던것 같아요

 

마지막에 라면 먹을때

 

김치만 가져온것 같은 기분이 ㅎㅎㅎ

 

 

 

 

 

 

콘치즈 스파게키 키조개소스

 

기타 등등의 다양한 치즈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는곳인데요

 

치즈를 좋아하다보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따로 추가할필요도 없이

 

먹고 싶은만큼 가져와서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았고요

 

 

 

 

 

드디어 메인쪽인

 

조개쪽입니다.

 

조개쪽 사진을 많이 찍을라고 했는데

 

하필 제가 사진 찍을때

 

조개쪽 작업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대로 못찍었어요

 

암튼 조개는 지금 보여진 것보단 3배는 더 넓고

 

종류도 참 다양하게 많아요

 

한번 가서 보시면

 

와~우~

 

 

 

 

 

 

 

 

이제부터는 먹기 시작하는겁니다.

 

이렇게 조개구이판 따로   육류판 따로 있으니까

 

더욱더 좋은것 같아요

 

푸짐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이쪽으로 갈일 있으면 꼭 한번쯤 가셔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개인적인 맛평가

 

★★★☆☆

 

서비스 ★★★☆☆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