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강남역 회식장소 여기가 딱이네 !!!

 

 

강남점 회식장소 여기가 딱이네 !!!

 

회식때만 되면 포털사이트에 회식장소

 

무수하게 검색해보고 하는데

 

누군가는 오늘 제가 올릴 포스팅을 보시겠죠?

 

가격대비 괜찮은곳을 어제 갔다와서

 

간단하게 소개좀 해드릴게요

 

 

 

 

 

 

 

 

 

숙이네 조개전골

 

 

 

조개구이? 조개찜?

 

조개전골은 또 처음 먹어보네요

 

어떤맛일까?

 

기대감을 가지고

 

고고싱~~~

 

 

 

 

 

 

 

 

 

 

커 보이나요?

 

실제로 보면 입이 떡 벌어질정도로

 

큰 빅대 싸이즈

 

압도적인 싸이즈로 일단

 

기선 제압을 하더라고요

 

 

 

 

 

 

 

 

 

 

 

뚜껑안이 너무 궁금해서

 

오~~~~

 

픈~~~~~~~~

 

이야~~~

 

이야~~~~~~

 

해산물이 가득 가득하네요

 

맛있겠다

 

빨리 빨리 익어라

 

안주들아~~~

 

 

 

 

 

 

 

 

 

 

최종적으로 다 된

 

조개전골에 마지막으로 랍스타를

 

딱 올려주면

 

끝.....

 

 

조개전골이 완성되기전에

 

이미 소주를 한병 먹어서

 

이 다음부턴

 

소주에~~~

 

안주에~~~

 

먹기 바뻐서

 

사진이 없네요~ㅎㅎㅎ

 

암튼 괜찮은 곳이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

 

개인적인 평가

 

맛   ★★★★☆

 

서비스 ★★★☆☆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