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졸릴때 보는 웃긴 짤 웃긴 사진들~!

 

 

 

 

 

 

 

 

안녕하세요, 점심을 먹고 공부를 하거나 업무를

 

보면서 너무 졸린 오후~! 게다가 요새는 날씨가

 

푹 더워지면서 힘이 쭉 빠지게 되죠. 이럴때 웃긴

 

사진이나 웃긴 짤들을 보면서 미소로 힘내자구요!

 

 

 

 

 

 

 

 

 

 

 

 

 

 

 

 

 

 

 

 

 

 

 

 

 

 

 

고기가 친절하고 사장님이 맛있....

 

식인종 같은....ㅋㅋ 노리고 쓴거

 

같은 웃긴 짤 웃긴 사진이에요 ㅋㅋ

 

궁서체라서 더 웃긴 것 같아요 ㅋㅋㅋ

 

 

 

 

 

 

 

 

 

 

 

 

 

 

 

 

 

 

 

 

 

 

 

 

 

ㅋㅋㅋㅋ오버워치를 사용한 ppt발표!!

 

빠진 조원은 바로 ? 표시로 보내버리는

 

사진들 ㅋㅋㅋ 인상깊은 사진이네요 ㅋㅋ

 

뭔가 센스있으면서도 교수님이 좋아하실지는..

 

 

 

 

 

 

 

 

 

 

 

 

 

 

 

 

 

 

 

 

 

 

 

 

 

 

 

 

 

 

 

잔인한 학교폭력 ㅋㅋㅋㅋㅋㅋ

 

너무 잔인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무표정 연기도 오열하는 학생도 ㅋㅋ

 

너무 웃긴 짤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노른자!!!!!!!!!!!

 

 

 

 

 

 

 

 

 

 

 

 

 

 

 

 

 

 

 

 

 

 

 

 

나 구워줘!!!! 난 목살이야!!!!

 

알바생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ㅋㅋ

 

등급도 1+!!! 맛있어 보이면서도

 

웃긴 사진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목살을 굽고 싶네요~!!!!

 

 

 

 

 

 

 

 

 

 

 

 

 

 

 

 

 

 

 

 

 

 

 

 

 

 

 

 

 

 

 

후배를 정말로 위하는 참선배의 트위터!!

 

공강을 없애고 9시수업 없애라도 미친듯이

 

강조를 하는!! ㅋㅋㅋㅋㅋ 고등학교때 어떻게

 

아침수업을 갔는지를 모르겠어요 ㅋㅋㅋ

 

선배들의 진심이 느껴지는 웃긴사진!!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할게요.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