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기자들의 개드립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따발총입니다~!


가끔 뉴스기사를 읽다보면 빵 터지는


개드립 기사 제목이 많은데요 ㅎㅎ


오늘은 기자들의 레전드 개드립을


모아봤습니다 ㅎㅎ













이상한 분위기, 심상치 않은 분위기!








슈퍼알콜 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호날두를 귀요미 만드는 기자님







요즘 킨 사이다 어디갔나요??












상추라서 감싸주는 ㅋㅋㅋㅋㅋㅋ


상상력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ㅋㅋㅋ








오렌지군단 네덜란드 ㅠㅠㅠ









심쿵하겠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