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졸릴때 보는 웃긴 사진들!

 

 

 

 

 

안녕하세요, IT용쌤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먹고 졸릴때 보면 좋은 웃긴 사진들을

 

포스팅할게요. 빵터지지는 않더라도 소소

 

하게 웃을 수 있는 내용들이에요! 졸리고

 

힘들때 보면서 힘을 낼 수 있기를 바래요.

 

 

 

 

 

 

 

 

 

 

 

 

 

 

 

 

 

믿었던 토익책의 배신...내가 좋아해도

 

사귀어본적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슬퍼지네요 ㅋㅋㅋㅋ내눈에서 흐르는건

 

눈물이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ㅠㅠㅠ

 

 

 

 

 

 

 

 

 

 

 

 

 

 

 

도무지 알수가 없는 고양이의 정신세계

 

저 맛있는 족발을 두고 탐하는건 플라스틱

 

ㅋㅋㅋㅋㅋ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웃긴 사진

 

 

 

 

 

 

 

 

 

 

 

 

 

 

 

 

 

 

 

한글 최적화가 너무 잘된 외국인 노동자

 

싸이월드도 했던 것이 아닌지 의심이되는

 

웃긴 사진 ㅋㅋㅋ외노자란 말도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는거 보니 한국화가 너무 잘됬어요.

 

 

 

 

 

 

 

 

 

 

 

 

 

 

 

 

 

 

 

 

 

 

정말 맞는 말인 것 같아요 ㅋㅋㅋ

 

제가 알기론!! 출처도 없고 정확성도 없고

 

전문성도 없어!! 너무 공감되서 터지는

 

웃긴 사진이네요 ㅋㅋㅋ

 

적당히 썰렁하고 웃기셨나요~? 즐겁게

 

보시고 오늘도 힘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