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웃긴 카톡 대화 모음들!!!

 

 

 

 

안녕하세요, IT용쌤입니다. 이번 포스팅 내용은

 

웃긴 카톡 모음들입니다! 절대 제가 졸려서 올리는

 

것은 아니구요.... 보면서 빵터지는 것들 소소하게

 

웃긴 카톡 대화를 모아봤으니 즐겁게 봐주시길 바래요.

 

 

 

 

 

 

 

 

 

 

 

 

 

 

 

 

 

남편분과 아내분의 카톡 대화!!

 

밀당인 줄 알았는데 빵터지는

 

웃긴 카톡 대화 ㅋㅋㅋㅋㅋㅋ

 

야 이XX야에서 진심이 느껴집니다.

 

 

 

 

 

 

 

 

 

 

 

 

장거리 연애가 힘들다는 여자 사람..

 

그래서 남자친구가 어디 사는지 물어보니

 

지구에 안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웃긴 여자들의 카톡 대화들

 

 

 

 

 

 

 

 

 

 

 

 

 

 

 

 

학원와서 똑같이 생긴애 있다는데

 

자기 친구인줄은 몰랐던.....ㅋㅋ

 

모자란 친구들의 웃긴 카톡 대화 ㅋㅋㅋㅋ

 

 

 

 

 

 

 

 

 

 

 

 

 

 

 

 

결혼 7년차 부부의 카톡 모음 ㅋㅋ

 

노란색 채팅이 아내분입니다!!

 

늦게 들어오느 화가난 아내분의 카톡

 

 

 

 

 

 

 

 

 

 

 

화를 내며 위협하는 아내

 

그리고 면역이 됬는지 안무섭다고

 

보내는 남편의 카톡 ㅋㅋㅋ

 

 

 

 

 

 

 

 

그래서 아내는 노선을 바꿉니다 ㅋㅋㅋ

 

캐릭터로 애교를 부리니까 남편 카톡이 ㅋㅋ

 

무섭다 하지마라 ㅋㅋㅋㅋ

 

웃긴 카톡 대화모음이었습니다

 

졸음도 깨고 잠시 웃으며 회복하세요!!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