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즐겁고 유쾌한 연인의 카톡 대화 짤.

 

 

안녕하세요, IT용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웃긴 카톡 대화짤입니다.

 

요리 못하는 여자친구와 센스있는

남자친구의 대화가 재밌네요!

 

즐겁게 보시고 웃으시길 바랄게요.

 

 

 

 

 

 

 

 

 

 

 

 

 

 

 

 

 

 

 

 

소울을 담아서 요리를 하니

 

스파게티 면에 불이 붙는다!!

 

그리고 사진찍고 있는 여자친구 ㅋㅋㅋ

 

활활 잘 타는 것 같네요.

 

 

 

 

 

 

 

 

 

 

 

 

 

 

 

 

 

그리고 불을 낸것에 대해 전혀

 

부끄러워하지 않는 여자친구.

 

남자친구는 마냥 귀여운가봅니다.

 

조금 부럽...아닙니다.

 

 

 

 

 

 

 

 

 

 

 

 

 

 

 

위 사진 이후 스파게티=화형선고

 

그래도 사실 놀리면서 싸우는 커플이

 

많은데 센스있고 기분 나쁘지 않게

 

놀리는 모습이 멋있어여!

 

 

 

 

 

 

 

 

 

 

 

 

 

 

 

맛있는 음식을 만들 자신이 없으니

 

맛없는 음식을 먹을수 있냐고 물어보는 그분

 

심지어 먹으라고 강요를 하는 카톡

 

그 와중에 우리 어피치는 졸귀!!

 

 

 

 

 

 

 

 

 

 

 

 

 

 

 

 

 

 

 

요리를 안하겠다고 선언하는 여친에게

 

쐐기를 박는 남친....그런데 제시한게

 

화력발전소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빵터져버린 킬링파트!!

 

그래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커플 카톡이네요.

 

재밌게 보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