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맨유 EFL컵 우승!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FL컵 우승!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우스햄튼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간에

 

EFL컵 결승전이 있었는데요

 

 

 

 

 

 

 

 

 

 

 

 

 

 

맨유가 3대2로 사우스햄튼을 꺾어 우승했습니다

 

 

 

 

 

 

 

이번시즌 리그에서만 15골을 넣으며

맨유의 득점을 책임지고있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역시 이번경기에서도 어김없이

그는 해결사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선제골과 역전 결승골을 넣으며

팀을 우승으로 견인한 그는

 

 

 

 

 

 

맨유에게 '가장 많은 메이저 트로피를 들어올린 팀'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주었죠 

 

 

 

 

 

 

 

 

 

 

 

 

 

어마어마하네요^^

 

 

 

 

 

 

 

오늘의 우승으로 메이저트로피를 무려 42개나

 

들어올렸다고 합니다

 

 

 

 

 

 

 

 

이 결승전에서 엄청난 오심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전반 10분 사우스햄튼의 '가비아디니'의 골이

 

오프사이드로 판정된 것인데요

 

 

 

 

 

 

 

 

 

 

 

 

 

 

 

비디오판독결과 정당한 골이었다고 하네요

 

 

 

 

 

 

 

 

 

 

 

사우스햄튼 팬 분들 입장에서는

경기결과를 뒤집을 수 도 있는 선제골이

취소되었다는 점에서

상당히 아쉬워하실 부분입니다

 

 

 

 

 

 

이로서 맨유의 무리뉴감독은

 

커뮤니티 실드와 함께 더블을 달성했네요

 

 

 

 

 

 

 

 

 

 

 

역시 스페셜원!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