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성신여대 조개구이 & 조개찜 맛집 3부

드디어...........

 

성신여대 조개구기 & 조개찜 맛집 마지막인 3부를 쓰게 되네요

 

명절전이다보니 하는것없이 이렇게 바쁜지....

 

 

01

 

그렇게 먹고 또 먹네요

 

진짜 대단한것 같습니다.

 

도시락 하나 시켰는데

 

하나먹고 부족해서 또 시켜서

 

도시락까지 먹어치우고 ^^&

 

 

요즘 땡기는 소세지도 하나 시켜서

 

맛있게 구워봤죠~

 

역시 맛있어 ㅎㅎㅎ

 

 

깔끔하게 내 접시를 비우고

 

보니........

 

 

뒤에는 더 많은

 

그릇들이

 

비워져있네요 ㅎㅎ

 

도대체 얼마나 먹은거야 ㅠㅠ

 

01

 

부족해서 석화 한접시 주문까지 ㅎㅎ

 

누가뭐래도 겨울철에는 석화가 짱이죠

 

석화를 먹어야지

 

겨울을 보낸것 아니겠어요?

 

여기는 특히하게 구워도 먹고 생으로도 먹을수 있게

 

요리를 해서 주더라고요

 

 

01

 

절반은 생으로 먹고

 

절반은 구워먹기위해서

 

불위에다가 맛있게

 

석화를 구워봅니다 ㅎㅎ

 

 

 

진짜 한상 배터지게

 

오기제 먹고 갑니다.

 

진짜 이날 배터져 죽을뻔했습니다.

 

안주가 많다보니 술도 엄청 먹었고요

 

성신여대 들릴일이 있다면

 

한번 들려서보세요

 

개인적으로는 모듬찜이나 구이보단

 

각 조개별로 따로 시키는게

 

더 맛있는 술상이 되지 않을까?

 

물론 가격대는 좀 나가겠지만요~~~

 

 

개인적인 맛 평가

 

★★★☆☆

 

서비스 ★★★☆☆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