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은 맛집

대학로 서가앤쿡 여직원 회식

오랫만에 글 작성해보는것 같네요

 

이제 다시 매일매일 빼먹지 말고 한개씩은 작성 다시 할려고요^^*

 

간만에 쓰는 첫글은 여직원들과 회식을 진행했던

 

대학로에 서가앤쿡

 

이름은 겁나게 많이 들어봤는데 직접 가보기는 처음이네요

 

여직원  - 본부장님 파스타? 좋아하십니까?

 

저 - 질문의 의도가 본부장님은 해장국이나 드실것 같은데 파스타도 드십니까? 이런것 같다

 

여직원 - 아닙니다........

 

제가 이래뵈도 양식을 주전공으로 요리를 했던 사람인데 ㅠㅠ

 

애들이 절 너무 몰라주네요

 

한없이 슬픕니다

 

일단 자리에들 앉았으니까 먹어봐야겠죠

 

배터지게 먹을수 있게끔 시키라고 했습니다.

 

 

첫번쨰 메뉴

 

미트 밤 한상

 

 

담백하고 깔끔한 올리브 소스에 향긋한 마을 향을 더하여 부드러운 풍미를 잘 담아낸 올리브 파스타

 

풍부한 풍미와 육즙을 머금은 미트 밤 스테이크 샐러드

 

 

예전에는 크림쪽 파스타가 맛있었는데

 

어느순간 이제는 올리브파스타가 맛있어지더라고요

 

배에 기름이 많이 차서 기름이 땡긴거지 ㅎㅎㅎ

 

미트 밤 스테이크샐러드 사진은 아무리 찾아봐도 안보여서

 

 

pass

 

 

 

 

두번쨰 메뉴

 

목살 한상

 

부그럽게 구운 최상급 목살스테이크와 서가앤쿡만의 특별한 마늘 드레싱을 매치한 서가앤쿡 스테디샐러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새콤달콤 토마토 소스와 해산물이 어우러져 오감을 즐겁게 하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진짜 양이 어머어마 하더라고요

 

한상차림이 이거 말고 폭립한상도 있는데

 

제가 폭립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빼고

 

2개를 시켜놓고

 

제 생각에는 개인 파스타 및 리조또 하나씩 시키고 음료수 시키면 될것 같은데

 

여직원들이 쟈기 스스로들을 너무 과소평가해서 이거면 된다고 하네요

 

결~~~~~~국

 

부족했죠 ㅋㅋㅋ

 

애들이 너무 스스로를 과소평가해요 ㅎㅎㅎㅎ

 

그래서 추가로 시킨 메뉴는

 

 

 

세번쨰 메뉴

 

인기메뉴인 게살 오이스터파스타가 리조또로 변신한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

 

제가 생각하는 리조또 스타일은 아닌것 같더라고요

 

서가앤쿡의 전체적인 음식 특색이 후추 사용이 조금 과할정도인것 같아요

 

 

네번째 메뉴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과 각종 신선한 야채를 서가앤쿡의 특제 소스로 볶아 특별함을 더한 치킨필라프

 

전 필라프라고 처음 들어봤는데

 

생긴것은 약간 볶음밥처럼 생겼더라고요

 

여기 생긴대로 볶음밥입니다. ㅎㅎ

 

 

 

너희들 양이 적다면서?

 

 

이건 누가 먹은거니?

 

 

충분하다면서?

 

 

 

후식을 먹어야죠~

 

여직원들은

 

제주에서 나고 자란 한라봉으로 서가앤쿡에서 에디드로 만든 한라봉 에이드

 

이게 제일 맛있다고 이것만 시켜서 먹더라고요

 

이것저것 시켜서 나눠먹으면 다양한 맛을 볼것 같은데

 

후식에 편식이 있네 ㅎ

 

 

전 시원한 삿포르맥주

 

오늘은 술은 안먹고 식사하면서

 

2시간동안 엄청난 수다를 떨었네요

 

하도 많은 애기를 하다보니까

 

배가 다 꺼진것 같기도한데

 

애들은 아직 안꺼진것 같다고 하네요

 

난 배가 꺼진것 같은데 ㅠ

 

직원들과 많은 애기도 할수 있고 즐거운 저녁이 된 식사였어요^^*

 

개인적인 평가

 

맛 - 후추가 과하게 사용되다보니 음식이 전체적으로 매콤한편이다

 

가격 - 먹은것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한편이다

 

서비스 - 친절하다고 느낄정도는 아니고 그냥 그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