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sf영화 에일리언 시리즈

 

 

 

 

 

 

안녕하세요, IT용쌤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SF영화의 한 획을 그었던 에일리언 시리즈입니다.

 

또한 2012년 프로메테우스가 에일리언 시리즈의

 

프리쿠퀄로 나온데에 이어 곧 에일리언 새로운

 

영화가 개봉합니다. 엄청 기대감을 가지고 있어요.

 

 

 

 

 

 

 

 

 

 

 

 

 

 

 

 

 

 

 

 

 

먼저 이번에 개봉하는 에일리언 커버넌트의

 

포스터에요. 전작 프로메테우스에서는 비중이

 

엔지니어에 집중되었다면 이번엔 에일리언에

 

집중이 된 것 같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면서 기대감이 듭니다!!

 

 

 

 

 

 

 

 

 

 

 

 

 

 

 

 

 

 

 

에일리언은 다양한 개체가 있는데 사진은

 

2편에서 처음 나온 퀸이에요. 퀸이 알을 낳고

 

알에서 나온 페이서허거가 숙주를 찾아 새끼를

 

낳은후 숙주의 가슴을 찢고 나와서 커지면

 

에일리언 성체가 됩니다! 복잡한 생식방법이죠.

 

 

 

 

 

 

 

 

 

 

 

 

 

 

 

 

그리고 전작 프로메테우스에서는 엔지니어에

 

관한 떡밥이 제대로 풀리지가 않았어요. 왜 지구를

 

공격하는지, 인간에게 적대심을 느끼는지에 대해서도요.

 

이번 에일리언 커버넌트에서는 그런 의문점을 깔끔하게

 

채워줬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궁금한 것은 참기가

 

힘들잖아요. ㅠ

 

 

 

 

 

 

 

 

 

 

 

 

 

 

 

 

 

 

 

 

 

 

에일리언 커버넌트는 5월 9일에 개봉을 하네요.

 

5일뒤에 극장에 달려가서 보고 후기도 써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SF영화 에일리언 시리즈에 대한

 

개인적인 잡담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