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미나공지

정보보호 컨퍼런스 후기

5월 5일은 어린이날

 

아이티뱅크는 정보보호 컨퍼런스 하는 날입니다.

 

제1회 정보보호 컨퍼런스인데 많은 분들이 참가를 해주셔서

 

치열한 예선을 걸치고 본선에 진출한 13개팀

 

자랑스럽습니다.

 

그 현장에 제가 또 간것 아니겠어요^^*

 

각종 사진들 투척할테니 여러분들도 내년에는 대회 참석해서

 

상금도 받으시고 명예도~ㅋㅋ

 

 

 

케이지 아이티뱅크 제1회 정보보호컨퍼런스

 

대단합니다.

 

근무한지 10여년이 넘었지만 갈수록 발전하는 회사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수고많으신 강사님들도 한껏 찍겠습니다.

 

 

단체사진을 찍었는데 왜 이렇게 어색한건지~

 

학생들도 다들 어색해라고~~ㅋㅋ

 

 

 

열심히 애기중이 대표님과 열심히 경청하고 있는 대화 참가자 여러분

 

 

너무 귀엽죠~ㅋㅋ

 

저도 이제 애가 좋아지는거보니까 애를 낳을때가 되긴했습니다~ㅋㅋ

 

 

지각자 학생들 뒤늦게 본인 확인 절차 밟으시고

 

 

열심히 개회사 중이신 우리 대표님

 

언제보더라도 든든하십니다

 

 

대회 참가증입니다.

 

 

잠깐의 쉬는 시간을 이용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