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애기

시간 관리가 필요하나요?

시간관리는 직장인들에게 꼭필요합니다. 이유는 일의 효율을

극대화 하기 위함. 저역시 좋은 계획을 세우기위해 몇가지

노력중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책, 매주 한시간, 시간별로 시간을 계획할 플래너가 필요하고 읽

고 사용하기 용이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획이 없어지겠죠?

그리고 빅테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할일 목록을 예약하는 것만큼

효과적이지 않다 라는 보고가 있었기때문에 주의하는것이 좋습니다.

 

 

 

 

 

 

여가와 휴식 시간을 계획. 어떤 연구에 따르면 인생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위해서 적당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반대의 경우 생산성을 떨어지고, 기억력은 감소, 멍한느낌을 받습니다.

 

 

 

 

예정된 샘플 일정확인. 논문쓰기 사례로 계획을 세우자.

예를들어

오전 7시 일어나기

오전 7:15 운동

.

.

.

오후 7시 : 저녁시사 준비

오후10시 : 침대준비, 침대에서 읽기등

 

 

 

 

마지막으로 현대인들은 스마트폰 또는 게임하는시간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이부분을 경계하고 가능하다면 업무시간에는 휴대

전화는 꺼놓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