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미나공지

KG그룹 임직원 콘서트 후기

매월 2째주 목요일 7시30분에 판교에서 KG임직원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매번 포스팅을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잘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 맘먹고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사진은 원하는만큼 얻어내지 못했습니다. ㅎㅎ

 

교육중에 사진찍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강사님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네이버에서 가져왔습니다.ㅠㅠ

 

이번주 주제는

 

불확실, 불연속, 불안정의 시대, 최악의 시나리오에 대비해라

 

(기업의 플랜B전랴략)

 

이런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강사님은

 

국민대 경영학과 김도현 교수님입니다.

 

 

 

새벽 5시20분에 만나서 가는거라

 

아침에는 피곤하고 허기지고 하는데

 

다행이 아침마다 이렇게 식사를 제공합니다.

 

얼마나 고마운지 ^^*

 

먹기전에 찍어야 하는데

 

습관이 안되어서

 

다 먹고 난것을 찍었네요

 

그렇다고 2개 먹은것은 아닙니다.

 

2개 주지도 않고요 ㅎㅎ

 

 

교육을 다 들으면 콘서트에 대한 평가보고서를 제출하게 되는데

 

이걸 토대로 앞으로의

 

교육도 편성하고 하는것 같더라고요

 

 

이른 아침부터 교육을 하는데도

 

역시나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고요

 

특히나 이번회는 더욱더 많이 온것 같습니다.

 

이번에 진급한

 

우리 주제희부장도 보이네요 ㅎㅎ

 

 

강사님을 아주 흐리게 찍어버렸네요 ㅠㅠ

 

오늘 교육은

 

전체적으로 다들 만족하지 못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침마다 뭔가 배울수 있어서

 

좋은 자리였던것 같습니다.